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3주)

대림오토바이, 엠보이 발매 2주만에 초도물량 600대 완판
대림오토바이의 유틸리티 스쿠터 모델 엠보이(영상), (사진)가 발매 2주 만에 판매량 600대를 넘어섰습니다.

유앤아이, 중국 현지 법인 설립… 100조 규모 중국 의료기기 시장공략 본격화
유앤아이가 2019년 기준 100조 규모의 중국 의료기기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청도시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한중일3국협력사무국, 아시아국제청소년영화제 개최 위한 양해각서 체결
한중일3국협력사무국과 무사시노미술대학, LLP 아시아청소년영화제일본은 2020년 도쿄에서 예정된 제14회 AIYFF 개최를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시선, 미세먼지·김 서림 차단 ‘SEESUN F.KOO’ 와디즈 통해 출시
시선은 특수 나노 필터가 장착된 아이쉴드의 탈부착 가능한 패션 안경/선글라스 SEESUN F.KOO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합니다.

모아에프엔에스, 인천 청라 신규 풀필먼트센터 구축
모아에프엔에스는 인천 송도에 이어 청라물류단지에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하며 통합물류 서비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합니다.

한전, 중동에서 최초로 풍력발전소 준공
한전이 중동에서 최초의 풍력사업을 추진합니다. 이 사업은 한전이 지분 100%를 투자해 개발단계부터 발전소 건설,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을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