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1월 2주)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대한민국 최초 2019 FIA GT 월드컵 출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사진)이 6.2km 길이 도심 속 기아(Guia) 서킷에서 진행되는 마카오 2019 FIA GT 월드컵에 대한민국 최초로 출전합니다.

캐리마, 한국국제세라믹산업전에서 ‘세라믹 3D프린터’ 공개
캐리마는 세라믹산업전에서 세라믹 3D프린터 ‘IM-C’를 선보입니다. 방문자는 시연회를 통해 신제품의 실제 작동 모습·출력 품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2020’ 출간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2020’을 출간하고 주요 트렌드 키워드 다섯가지를 선정했습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신소재 공학기술 액셀러레이터 ‘META 센터’ 개소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반도체 신소재, 공정 기술, 소자의 시제품화 기간 단축 지원을 위해 뉴욕주립대에 META 센터를 개소했습니다.

쎄미시스코, SMART EV D2C로 우편물집배 전기차 시대 막 연다
쎄미시스코는 초소형전기화물차 D2C 250대를 전국 우체국에 배치합니다. 쎄미시스코는 주행거리와 공조기능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Teledyne e2v, 업계 최초 1.3MP 깊이 해상도 비행시간법 센서 발표
Teledyne e2v는 1280×1024 해상도를 제공하는 10µm 픽셀 설계 기반의 3D 감지·원거리 측정용 Bora™ Time-of-Flight CMOS 이미지 센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