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1월 3주)

구루미, 실시간 쌍방향 수업가능한 미래교실 플랫폼 공개
구루미가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실재감을 높여 주도록 설계된 미래교실 플랫폼 ‘구루미 라이브클래스(사진)’를 공개했습니다.

서대문청소년센터, ‘서대문 마을 축제! FunFun 페스티벌!’ 개최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서대문 마을 축제! FunFun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로 준비됐습니다.

인피니언, 전자신분증의 빠른 개발을 지원하는 SECORA ID 솔루션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접촉식, 비접촉식 및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지원하는 SECORA ID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닥터 자르트 인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닥터 자르트와 두더 라이트 씽을 소유한 피부 관리 회사 해브앤비의 실제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버진 보이지스, 크루즈 선박 2호 ‘밸리언트 레이디’ 지중해 관광 일정 구성
버진 보이지스가 자사 크루즈 선박 2호를 밸리언트 레이디라 명명하고 2021년 5월 공식 데뷔와 함께 스페인 바르셀로나 기점 7박 일정의 항해에 나섭니다.

중국 하이테크 페어 2019, 선전에서 성황리에 폐막
‘개방과 기술혁신을 통해 중국 웨강아오 대만구 경제를 활성화시키자’는 구호를 내세웠던 제21회 중국 하이테크 페어가 중국 선전에서 성황리 폐막됐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