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1주)

금속가공·금속가구 전문기업 인페쏘, 스틸 모듈하우스 공개
인페쏘가 스튜디오 포마와 함께 작업한 스틸 모듈하우스(사진)를 공개했습니다. 모듈하우스는 기본 골조와 전기 배선 등을 70% 이상 미리 만들어 건축되는 집입니다.

국립무용단, 프랑스 파리 ‘묵향’ 공연 개최
국립무용단은 프랑스 ‘팔레 데 콩그레 드 파리’에서 ‘묵향’을 공연합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한국 전통무용의 예술적 가치를 프랑스 관객에게 소개할 방침입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맥라렌과 F1 파트너십 체결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맥라렌과 F1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맥라렌은 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소프트웨어 로봇을 레이싱 운영 전반에 도입할 계획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트럭 e악트로스, 유럽 시범운영으로 상용화 큰 진전
대형 전기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e악트로스는 그동안 시범 운영을 통해 상용화에 큰 진전을 이루었으며, 곧 다음 단계의 시범 운행에 다시 들어갈 계획입니다.

구찌, 완벽한 탄소중립성 달성 위한 새로운 방향성 제시
구찌가 사업 활동과 전체 공급망에 걸쳐 지속적으로 배출되는 잔여 온실가스를 상쇄하기 위해 네 가지 글로벌 산림 보존 지원 사업 REDD+를 공개했습니다.

LG전자, 호주 최대 물류단지에 초고효율 태양광 모듈 공급
LG전자는 호주 시드니 무어뱅크 물류단지에 태양광 모듈 ‘네온 2’ 약 7500장을 공급했습니다. 물류단지 특성을 고려해 건물 지붕 위에 모듈 전량이 설치됐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