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2주)

구글코리아, 2019년 한국 및 글로벌 인기 검색어 순위 발표
구글코리아가 종합 카테고리를 비롯한 인물, 뉴스/이슈, TV 프로그램, 영화 등 분야별 상위 10개의 2019년 한국·글로벌 인기 검색어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GA-ASI, 그리스에서 시연 비행 선보여
제너럴 아토믹스가 MQ-9 가디언 원격조종 항공기를 통해 MQ-9기의 해상감시 능력과 GA-ASI가 개발한 감지 회피(DAA) 시스템의 성능을 시연했습니다.

기아자동차, 3세대 K5 출시
기아자동차가 자동차가 줄 수 있는 3가지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린 미래형 세단 ‘3세대 K5(동영상)’를 출시했습니다.

한국민속촌, 겨울맞이 빙어잡이 체험 축제 ‘설원의 사냥꾼’ 개막
한국민속촌이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야외 이색체험 활동인 빙어낚시를 즐길 수 있는 축제 ‘설원의 사냥꾼’을 개막합니다.

중앙오션, 연 1100만불 규모의 조선기자재 말레이시아 수출
중앙오션은 OBM테크닉, 테크노 어날리시스, 케이 엔지니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100만불 규모 조선기자재를 말레이시아에 수출합니다.

자오스모터스, 모터 통합 전기차 플랫폼 트리플럭스 개발
자오스모터스는 전기차의 구동과 발전과 충전 기능을 하나의 모터로 처리하는 전기차 플랫폼 트리플럭스(사진)를 개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