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3주)

GS25, 최첨단 AI기반 미래형 편의점 오픈
GS25가 QR코드를 통한 개인식별, 무게 감지 센서 통한 재고 파악, AI 활용 결제 등 디지털 유통 기술의 다양한 테스트가 이뤄질 미래형 편의점(사진)을 오픈했습니다.

제네시스 ‘GV80’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첫 번째 SUV ‘GV80’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GV80는 제네시스가 처음 선보이는 후륜구동 기반의 대형 SUV 모델입니다.

대원, 인도네시아 주택개발사업 신규 진출
대원은 자바베카의 자회사 그라하부아나 치카랑과 500여 세대 규모 인도네시아 아파트 신축분양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롤스로이스,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 위한 세계 최초의 전기 기술 개발
롤스로이스는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 개발 프로젝트에 적용할 선구적 전기 기술을 개발 중입니다. 앞으로 첨단 전력·추진 시스템에 대한 시범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씨프로, 방문객 동선과 히트맵을 한눈에 보여주는 플로우히트맵 출시
씨프로는 매장 영상센서에서 분석한 방문객 동선·히트맵 데이터를 평면도상에 시각화해 흐름을 파악하게 하는 플로우히트맵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권병준 라이브 공연, 싸구려 인조인간의 노랫말 2-로보트 야상곡 개최
권병준의 라이브 공연 ‘싸구려 인조인간의 노래말 2’이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 공연은 인조인간 로봇 12개가 만드는 그림자 연극입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