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월 4주)

매치플렉스, 프로·연예인 골퍼와 라운드하는 골퍼예약시스템 골친소프로 출시
매치플렉스는 TV나 골프대회에 등장하는 프로골퍼, 연예인과 함께 직접 라운드를 하는 골퍼예약시스템 골친소프로 버전을 론칭했습니다.

젠서비스, 경매 스토어 오픈… 최저가 쇼핑의 지각변동
데이터젠은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만들어 편리성과 최저가를 선점한 젠서비스의 경매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나무플러스-에코텍스, 프리미엄 친환경 도배시공 위한 협약 체결
천연벽지 브랜드 나무플러스가 친환경 초배지 브랜드 에코텍스와 천연도배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친환경 도배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 우주대탐험’, 1월 30일 스크린에서 만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인기 동요 27곡으로 구성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 우주대탐험’이 1월 30일 CGV 단독 개봉합니다.

일룸,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거실 공간 연출 가능한 소파 3종 출시
일룸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중시하는 304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루오바 △콜마르 △몬트리올 등 소파 신제품 3종(사진)을 출시했습니다.

한국민속촌, 2020 캐릭터 오디션 선발 개최
한국민속촌이 조선시대, 시골, 저승세계, 귀신 등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주어진 배역을 연기할 2020년 캐릭터 연기자 인재 채용에 나섭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