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2월 3주)

현대차·기아차, 세계 최초 ‘ICT 커넥티드 변속 시스템’ 개발
현대·기아차는 전방 도로형상과 교통상황을 스스로 파악해 최적 기어 단수로 변속해주는 전방 예측형 ICT 커넥티드 변속 시스템(사진)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르 꼬르동 블루, 세계 요리 경연 대회 개최
르 꼬르동 블루가 개원 125주년을 맞이해 뛰어난 인재들을 위한 요리 경연 대회를 개최합니다. 우승자는 르 꼬르동 블루에서 교육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원, 582억원 규모 정선 사북 생활숙박시설 공사 수주
대원은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정선 사북 생활숙박시설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계약금액은 582억원으로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4개월입니.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연구 활성화 위해 무료 서비스 제공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코로나바이러스 연구자에게 저자 지원·연구 커뮤니케이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하 브랜드 에디티지·임팩트 사이언스도 동참합니다.

아이언소스, ‘모바일 게임 산업 트렌드’ 주요 5가지 발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아이언소스는 2020년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주요 모바일 게임 산업 트렌드 5가지를 발표했습니다.

마크포지드, 3D 프린팅 가능한 순수 구리 재료·적층제조 솔루션 출시
마크포지드는 메탈 X 시스템을 위한 순수 구리 재료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구리 부품을 즉석에서 3D프린팅 함에 따라 제조 및 공급체인 효율성이 향상될 예정입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