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2월 4주)

나우앤서베이 설문 “주례 없는 결혼식이 대세 …하객도 좋아해”
나우앤서베이 패널 1640명 대상 결혼 관련 설문조사 결과 미혼 응답자 67%가 ‘주례 없는 결혼식’을 선택했습니다. 하객도 68%가 주례없는 결혼식을 선호했습니다.

핀테크 자산관리 불리오, 관리 자산 1000억원 돌파
불리오, 불릴레오를 운영하는 두물머리투자자문이 관리자산 1000억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금융위원회에 투자자문업 등록 후 만 17개월 만에 이루어 낸 성과입니다.

푸르덴셜생명,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푸르덴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하고 발표한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외국계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틱톡X방탄소년단, ‘ONchallenge’로 60시간 만에 1억 뷰 돌파
틱톡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ON’을 활용해 진행 중인 ‘ONchallenge’ 영상 조회 수가 60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휴먼다이나믹, 코로나19 인한 재택근무 운영 전략 공개
휴먼다이나믹아시아퍼시픽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도입됨에 따라 재택근무 운영 체크포인트를 담은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버즈폴, 위내시경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및 공동 사업화 진출
버즈폴은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소화기내과 방창석 교수팀과 위내시경(사진) 관련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및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개발에 착수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