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3월 4주)

마유비, 머신러닝·AI 기반 영유아용품 추천 서비스 ‘베럽’ 선보여
마유비는 머신러닝 기반으로 아기들 개개인이 가진 체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 ‘베럽’의 베타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중기부-가치삽시다 플랫폼,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제품 온라인 판매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스마트스터디, 2019년 매출 1055억원·영업이익 347억원 달성
스마트스터디가 2019년 전체 매출액 1055억원, 영업이익 34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실적은 해외 사업 성과가 바탕이 됐습니다.

‘로맨스 판타지 이야기 여행’,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역관광스토리 지원 사업자 선정
‘로맨스 판타지 이야기 여행’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19 지역특화관광스토리 프로젝트 지원사업’의 최종 작품으로 선정됐습니다.

대원, 661억원 규모 ‘보령 명천 대원칸타빌’ 신축공사 수주
대원은 ‘보령 명천 대원칸타빌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금액은 661억원(VAT 별도)으로 ’18년도 매출액(연결)의 약 20%에 해당합니다.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
코렐이 시크브러시, 아르누보, 플라워왈츠 등 테이블 위에 봄을 선사할 스프링 컬렉션 3종(사진)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