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1주)

AI 기업 오드컨셉, 100억원 규모 누적 투자 유치로 아태시장 발판 마련
오드컨셉은 패션 스타일링 서비스 픽셀(사진)로 6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여 100억원의 누적 투자금을 확보해 APAC 시장으로 확장할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백희나 그림책 작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추모문학상 수상
세계 최대의 어린이·청소년 문학상으로 손꼽히는 스웨덴의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추모문학상이 한국의 백희나 그림책 작가를 올해의 수상자로 선정했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45%, 코로나19에 소비 줄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직장인 263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45%가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비가 줄었다’고 답했습니다.

크리니크, APAC 앰버서더로 레드벨벳 ‘아이린’ 발탁
크리니크가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을 크리니크 APAC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Flower Power’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현대로템, GTX-A노선 전동차 120량 사업 수주
현대로템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사업시행자인 SG레일에서 발주한 사업금액 3452억원의 GTX-A노선 전동차 120량 납품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안전기술원, 장현우 초대 이사장 선출
한국전기공사협회 안전기술원은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장현우 한국전기공사협회 이사를 초대 대표이사(이사장)로 선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