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2주)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출시
현대자동차는 2015년 6세대 출시 이후 5년 만에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올 뉴 아반떼(사진)를 출시했습니다.

이뮤니스바이오, 줄기세포 관련 특허 16건 양수 계약 체결
이뮤니스바이오는 자회사 스마트셀랩을 통해 가톨릭관동대학교 산학협력단이 보유한 줄기세포 관련 특허 16건에 대해 양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에스아이엘-삼성엔지니어링,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계약 체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인 지에스아이엘이 삼성엔지니어링과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신한카드 Face Pay, 국내 최초 얼굴인식결제 상용화
신한카드가 국내 최초로 얼굴인식 결제 ‘신한 Face Pay’ 서비스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상용화합니다. 이는 얼굴을 결제에 이용하는 국내 첫 사례입니다.

샵다나와, 2020년 1분기 조립 PC 7만9000대 판매… 전년 대비 32% 증가
PC 쇼핑몰 샵다나와의 1분기 조립 PC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7만9000대를 기록했습니다. 화상·원격회의에 적합한 홈오피스 기획전이 인기입니다.

나주천연염색재단 허북구 국장, 전남 전통 지화 15종 발굴
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 허북구 국장이 과거 전남에서 이용됐던 지화 15종을 발굴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