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4주)

현대엘리베이터, 세계 최초 탄소섬유벨트 타입 분속 1260m 엘리베이터 기술 개발
현대엘리베이터가 세계 최초로 탄소섬유벨트 타입 분속 1260m 엘리베이터(사진) 기술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1080m 엘리베이터 개발에 이은 두 번째 쾌거입니다.

전통리조트 구름에, 명덕재·일신재 리뉴얼 마치고 개관
구름에가 명덕재, 일신재의 리뉴얼을 마치고 개관합니다. 명덕재와 일신재는 구름에 한옥 단지에 조성됐으며, 고풍스러운 서원을 연상케 하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유튜브 채널 신설하고 ‘코로나19 특강’ 진행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가 국내 학술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유튜브 채널명은 ‘Channel Molecules & Cells’입니다.

죽이야기, 냄비죽에서 ‘솥죽·솥밥’ 레시피 변경 후 가맹점 매출 상승
죽이야기가 레시피 변경과 브랜드 리뉴얼 후 가맹점 매출이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죽이야기는 5월 솥밥을 공식메뉴로 론칭하면서 브랜드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MHPS, 세계 가스 터빈 시장서 또다시 점유율 1위 차지
미쓰비시 히타치 파워 시스템즈가 맥코이 파워 리포트의 데이터에서 2020년 가스 터빈 수주량의 메가와트 기준 시장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루씨이엠, ‘쿨링·필터링’ 두 마리 토끼 잡은 여름용 마스크 출시
나루씨이엠이 2020년 봄, 여름용 나루마스크 F1S를 출시했습다. 이 제품은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고 필터링 가능한 마스크가 존재할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