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1주)

국제백신연구소, 식약처서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국내 첫 임상시험 허가 획득
국제백신연구소가 코로나19에 대한 미국 이노비오사 백신 후보물질(INO-4800)의 I/II상 임상시험 허가를 식품의약처로부터 획득했습니다.

빔, 320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APAC 사업 확장
빔이 약 320억원의 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종료했습니다. 투자 라운드는 하나벤처스와 세쿼이아 인도의 주도하에 레드벳지 퍼시픽이 공동 투자자로 참여했습니다.

희찬고, 언택트 시대 ‘VR을 이용한’ 비대면 온라인 웨딩박람회 서비스 제공
희찬고가 VR을 이용한 비대면 전국 온라인 웨딩박람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현장감 있는 방문을 미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찾아가는 오페라 광장콘서트 진행
대구오페라하우스가 대구지역 곳곳을 찾아다니는 음악회 ‘함께해요 대구! 오페라 광장콘서트’(사진)를 진행 중입니다.

콘테크 스타트업 엔젤스윙, 드론 데이터 플랫폼 2.0 론칭
건설용 드론 플랫폼 스타트업 엔젤스윙이 더 현실감 있는 3차원 건설 현장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드론 데이터 플랫폼 2.0을 론칭했습니다.

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와 진행하는 ‘언택트’ 1대1 영양 육아 컨설팅 제공
‘일루마 골든드롭3’가 전문간호사와 함께하는 1대1 월령 맞춤 영양·육아 컨설팅을 유선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