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7월 1주)

UNIST 이준희 교수, 반도체 집적도 1000배 향상 가능한 원리 제시
UNIST 에너지 및 화학공학부 이준희 교수 연구팀이 차세대 메모리 반도체의 집적도를 1000배 이상 향상 시킬 수 있는 이론과 소재를 발표했습니다.

중독포럼, 코로나19 전후 중독성 행동변화 긴급 실태조사 결과 발표
중독포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음주, 스마트폰, 도박 등 국민의 중독성 행동 변화에 대한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CNN, 한국 기업의 혁신사례 소개하는 ‘이노베이트: 사우스코리아’ 방영
CNN이 삼성전자, 배달의민족 등 국내 기업의 혁신 사례를 통해 기술의 미래를 살펴보는 특집 프로그램 ‘이노베이트:사우스코리아’를 방영합니다.

미디어젠,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에 선정
미디어젠이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추진하는 ‘2020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 중 ‘감성 대화 말뭉치 AI 데이터 구축’ 분야의 수행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손현주,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 장식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에게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배우 손현주가 참여했습니다.

2020 실패박람회 국민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개최
실패를 극복하고 재도전의 희망 이야기를 전하는 ‘2020 실패박람회’ 국민 서포터즈 ‘다시人’ 발대식(사진)이 온라인으로 개최됐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