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7월 2주)

룰루랩, 비대면 AI 피부 측정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 론칭
룰루랩이 거울을 보면 인공지능이 피부를 분석해 피부 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하는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사진)’를 론칭했습니다.

맥스트, 산업용 증강현실 서비스 ‘MAXWORK’ 정식 출시
맥스트가 AR 콘텐츠 제작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산업용 증강현실 서비스 ‘MAXWORK’를 정식 출시했습니다.

LG전자, 자율주행 ‘LG 클로이 서브 봇’ 본격 출시
LG전자가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인 ‘LG 클로이 서브 봇’을 정식 출시했습니다. LG 클로이 서브 봇은 서랍형, 선반형 등 총 2종입니다.

중앙심리부검센터, 자살 유족을 위한 유튜브 채널 개설
중앙심리부검센터는 국내 최초 자살 유족 전문 유튜브 채널 ‘얘.기.함.’(동영상)을 개설해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유족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 등을 진행합니다.

골드만삭스, 사회공헌 파트너들과 코로나19 극복 위해 힘 모은다
골드만삭스가 기부자 기금인 ‘골드만삭스 기브스’를 통해 마련된 총 20만달러(약 2억4000만원)를 삼성서울병원과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전달합니다.

사랑의열매, 삼성전자와 ‘나눔과꿈’ 사업 공모 시작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삼성전자가 함께 하는 국내 최대 사회복지 공모사업 ‘나눔과꿈’에 참여할 비영리단체를 모집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