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3주)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수석부회장, 회장 취임
현대차그룹 정의선 수석부회장이 그룹 회장에 취임했습니다. 정 회장(사진)은 영상 취임 메시지를 통해 ‘고객’을 필두로 ‘인류, 미래, 나눔’ 등 지향점을 제시했습니다.

지리적표시 특산품,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만난다
한국지리적표시특산품연합회는 농림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최하는 ‘지리적표시 특별 판매 기획전’을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진행합니다.

비즈니스북스, ‘3분 룰, 원하는 것을 얻는 말하기의 기술’ 출간
비즈니스북스가 3분 안에 전달하는 말하기 방법을 담은 ‘3분 룰, 원하는 것을 얻는 말하기의 기술’을 출간했습니다.

케이피에프, GE향 풍력용 화스너 우선 공급자 계약 체결
KPF가 GE향 풍력용 화스너 우선 공급자로 선정됐습니다. KPF는 2021년 GE의 풍력용 화스너 발주 중, 약 720만달러어치 화스너를 공급하게 됩니다.

팍스젠바이오, ‘코로나19 분자진단키트’ 코트디부아르에 100만불 공급계약
팍스젠바이오는 코트디부아르 정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진단에 필요한 분자진단키트 100만달러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