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4주)

현대오토에버, AI·IoT·Edge 기술 활용한 ‘스마트 홈 플랫폼’ 출시
현대오토에버가 디지털키를 비롯해 AI미러 등의 기술을 통해 앞서가는 ‘리빙&라이프 스마트 홈 플랫폼(사진)’을 출시했습니다.

SMATEC 2020, 한·독 국제 스마트팩토리 콘퍼런스 개최
SMATEC2020 국제 콘퍼런스에서 독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확인 및 ‘한·독 협력방안 및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예총, 중국 현대미술 한국 교류전 ‘예술과 평화’ 기획 전시 개최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중국 현대미술 한국 교류전-예술과 평화’ 기획 전시회가 11월 6일부터 2주간 막을 올립니다.

충주 스카이다이브 코리아, 국내 최초 터보프롭 캐러밴 항공기 도입
충주 스카이다이브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10인 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고성능 항공기 터보프롭 캐러밴 항공기를 도입했습니다.

골드만삭스 머천트 뱅킹 사업부, ‘글로벌 컴퓨트’에 최대 5억달러 투자
골드만삭스 머천트 뱅킹 사업부가 글로벌 컴퓨트 인프라스트럭처에 투자합니다. GS MBD는 초기 최대 5억달러의 자기 자본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한국레노버, 세계 최초 AMD 스레드리퍼 프로 탑재 ‘씽크스테이션 P620’ 출시
한국레노버가 세계 최초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를 탑재한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 P620’을 출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