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1월 4주)

‘퓨처쇼2020’에서 비대면으로 경험하는 4차 산업 첨단 미래 기술
체험형 미래 기술·콘텐츠 전시회 ‘퓨처쇼2020(사진)’이 막을 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4차 산업 첨단 미래 기술을 비대면으로 체험하고 즐겼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개장 15주년 기념 ‘매지컬 드림 캐슬’ 공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개장 15주년을 맞이해 ‘매지컬 드림 캐슬’과 ‘디즈니 크리스마스’를 공개했습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MZ세대 카페 이용 행태 조사 발표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MZ세대 식생활 데이터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MZ세대(만 15~39세)의 50.8%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카페에 방문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외 신제품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 시작
한국민속촌이 신제품 3종(가정간편식, 동동주, 프리미엄 손 소독제)을 출시하고, 비대면 시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경동제약, 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제 ‘발트리오’ 출시
경동제약이 최초로 임상 3상 시험을 진행한 고혈압·고지혈증 복합제인 발트리오를 출시합니다.

열매나눔재단-JP모간, ‘사회적기업 브릿지 프로젝트’ 성과공유 플랫폼 구축
열매나눔재단이 생존 단계에서 성장 단계로 진입하려는 사회적기업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 브릿지 프로젝트’의 성과 공유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볼빨간사춘기의 ‘Love Letter’·JAMIE의 ‘상상한 꿈’ 발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의 OST ‘볼빨간사춘기’의 ‘Love Letter’와 ‘JAMIE’의 ‘상상한 꿈’이 각각 11월 21일,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됐습니다.

에이수스, ‘라데온 RX 6800 XT’ 기반 ROG STRIX·TUF Gaming 라인업 출시
에이수스 코리아가 AMD의 최신 RDNA2 아키텍처 기반의 AMD Radeon RX 6800 XT가 적용된 그래픽카드를 출시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