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1주)

아이큐어, 대규모 자금 조달 추진
아이큐어가 신사업 추진을 위해 대규모 자금을 조달할 계획입니다. 정관상에 최대 700억원으로 규정한 메자닌 증권의 발행 한도를 각각 5000억원으로 늘립니다.

와치아웃 그룹, 파트너십 통해 전 세계인의 손목에 손 소독 가젯 공급
와치아웃이 다양한 업계 리더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전 세계에 더 많은 와치아웃 기기(사진)를 공급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만,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시스템 사운드스틱 4 선보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이 향상된 사운드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블루투스 스피커 시스템 사운드스틱 4를 출시합니다.

독일 유기농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홀레’, 국내 론칭 및 퓨레 5종 선보여
쁘띠엘린이 독일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홀레를 론칭합니다. 홀레는 독일 전통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로 유기농 과일과 채소만을 사용합니다.

이지스에듀, ‘나 혼자 푼다! 수학 문장제’ 시리즈 완간
이지스에듀가 초등 1학년 1학기부터 6학년 2학기까지 구성된 교재 ‘나 혼자 푼다! 수학 문장제’ 6학년 2학기를 출간하며 시리즈 12권을 완간했습니다.

SK텔레콤, T맵 안드로이드 오토 베타 테스트 론칭
SK텔레콤이 T맵의 안드로이드 오토 오픈 베타 서비스를 12월 3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구글이 제공하는 차량 내 미러링 서비스입니다.

벨로다인 라이다, 포드 오토산과 자율주행 협업 발표
벨로다인 라이다가 포드 오토산과 자율주행 대형 상용 트럭의 제품 개발 및 테스트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발표했습니다.

비츠로셀, 포브스 ‘아시아 태평양 200대 유망 기업’ 선정
리튬 일차 전지 전문 업체 비츠로셀이 글로벌 경제 전문지 포브스의 ‘2020년 아시아 200대 유망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