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뉴스와이어 ‘마이 뉴스’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144개 분야별로 원하는 보도자료를 실시간 구독하고 이메일로도 수신 가능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이달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에서는 특히 개인별로 관심 있는 분야의 보도자료를 설정하여 단 한번의 클릭으로 볼 수 있는 ‘마이뉴스’ 기능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마이뉴스 설정하기: http://www.newswire.co.kr/member/?job=mynewsconfig…

뉴스와이어 회원은 마이 뉴스를 통해 개인별로 설정한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뉴스와이어 메인 페이지 상단메뉴 ‘홈’ 안에 있는 회원정보> ‘마이뉴스 수정’에서 마이뉴스를 설정 1)카테고리 설정, 2)디스플레이 설정, 3)이메일 수신 설정으로 각각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설정은 144개의 산업, 주제,지역 카테고리에 따라 원하는 카테고리의 보도자료를 단 한번의 클릭으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은 한 카테고리 당 몇개의 뉴스를 볼지 선택하는 기능힙니다. ‘출력기간’도 1일, 3일, 7일, 14일, 30일 등 4가지 방법 중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오늘의 보도자료’를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수신 설정에서는 이메일 수신여부(예 혹은 아니오), 문자 인코딩(한국어 혹은 유니코드), 수신분류(산업별, 지역별, 주제별), 이메일주소(수정), 추가 이메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오늘의 보도자료’란 평일 기준 오전 오후 각각 한번씩 하루 2회 그날에 배포한 최신 보도자료를 회원님의 설정하신 메일로 보내드리는 것입니다. 오전에는 당일 00:00~오전 11:45까지의 보도자료를, 오후에는 당일 11:45~15:45까지의 보도자료를 보내드립니다.

마이뉴스 보기: http://www.newswire.co.kr/?md=A08
마이뉴스 설정하기: http://www.newswire.co.kr/member/?job=mynewsconfig…
마이뉴스 이메일 수신 설정하기: https://www.newswire.co.kr/member/?job=mynewsconfi…

문의:02-737-3600(대) / cs@newswi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