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SNS 링크나우에 회사별 보도자료 제공

국내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용 SNS 링크나우(www.linknow.kr)와 제휴해 링크나우 회사 섹션에 보도자료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링크나우 회사 섹션에는 국내 5만 7천여 개 회사 프로필 페이지가 있어 소속 회사의 임직원이 회사소개, 채용정보, 블로그 등을 입력할 수 있고 회원은 그 회사의 인맥,동창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뉴스와이어는 링크나우의 회사 프로필 페이지에 그 회사의 보도자료를 노출해 회사의 활동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예를 들어, 링크나우 내에 개설된 삼성전자 회사 프로필 페이지( http://linknow.kr/company/sec)에 가면 삼성전자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가 노출되며, 채용 정보도 볼 수 있어 회사를 알리고 인재를 채용하는 통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고미재 이사는 “뉴스와이어는 트위터에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SNS인 링크나우에도 회사별 보도자료를 공급함으로써 언론, 포털 외에 SNS로 보도자료 제공 영역을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링크나우에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을 비롯해 벤처기업, 외국계기업, 공공기관, 대사관, 대학,  협회 등 비즈니스와 관련된 국내 5만7천여 개 법인, 기관, 단체가 포함돼 있습니다.

링크나우 회원은 회사 프로필을 보면서 거래나 입사를 하고 싶은 회사를 발견하는 경우, 관심회사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링크나우는 조만간 오픈할 회사 업데이트를 통해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도 입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링크나우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현재 사용자는 17만명입니다. 사용자가 전문 분야, 직책, 경력, 학력 등을 상세히 프로필로 작성하면, 이를 토대로 인맥을 확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로 인재를 효과적으로 검색해 채용할 수 있다. 또한 수주, 사업 제휴, 투자 유치, 마케팅, 구직 활동에 이용됩니다.

뉴스와이어 회원은 아래 페이지에서 자신의 회사 페이지가 있는지, 이 회사 페이지에 보도자료가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나우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은 링크나우에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나우 회사 섹션에서 내 회사 찾아보기
http://www.linknow.kr/index.php?c=company_main&m=home

링크나우 가입하기
http://www.linkno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