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가 기업 홍보에 적합한 4가지 이유

많은 기업이 새해 계획을 짠다. 올해에는 홍보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겠다는 계획을 만든 회사가 많을 것이다. 특히 연초에는 적극적인 홍보 계획을 세운 회사로부터 뉴스와이어에 많은 문의 전화가 온다. 가장 많은 질문이 과연 우리 회사 홍보에도 뉴스와이어 서비스가 효과가 있을까 또는 뉴스와이어 서비스 를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지 하는 점이다.

뉴스와이어는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규모를 불문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모든 조직에 효과적이다. 고객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왜 선택했는지 이유를 아래에 소개한다.

크기변환_service_img1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것은 홍보담당자를 고용하는 것보다 비용이 10분의 1 이하로 적게 든다. 기업이 홍보담당자를 고용하려면 연간 4천만원 이상의 인건비가 필요하고, 홍보대행사에게 의뢰를 하면 연간 6천만원 정도의 대행비를 내야 한다. 이 회사가 홍보담당자나 홍보대행을 하지 않고 뉴스와이어 프리미엄 작성 + 배포 서비스를 이용해 연간 10건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한다고 가정할 경우 그 비용은 445만원에 불과하다.

효과적이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뉴스를 기자와 언론매체에 전달하는 것은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현재 뉴스와이어에 가입해 보도자료를 수신하고 있는 언론인 회원은 4천여개 매체 1만2천여명으로, 전체 언론인의 절반 가량이 뉴스와이어를 구독한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이들 언론인에게 개인 맞춤형으로 보도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1백개가 넘는 제휴 언론사와 다음 등 포털에 보도자료를 전송해 뉴스로 노출된다.

신뢰할 수 있다
뉴스와이어는 지난 10년간 뉴스와이어는 시의적절하고, 보도 가치가 있는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뉴스 콘텐츠의 원천으로 인정받았다. 뉴스와이어를 통해 뉴스를 배포하는 것은 뉴스와이어가 가진 높은 업계 신뢰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믿을만한 뉴스 출처로 주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에게 가장 적당한 서비스를 추천해 준다.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포털 등의 검색 엔진은 오늘날 정보를 얻고 수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되었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가 다음, 네이트, 구글, 야후 등 검색엔진에서 뉴스로 검색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보도자료의 온라인 가시성을 확연히 높여준다.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된 보도자료는 폭넓은 독자층이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 효과에 매우 효과적이다. 보도자료 해외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시성의 범위를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로 넓힐 수 있다.

뉴스와이어를 방문하는 이 밖에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뉴스와이어와 제휴된 언론매체에 자동으로 게재된다
  • 보도자료에 포함된 키워드를 사용해 업계 관련된 언론매체에 게재 및 검색엔진최적화(SEO) 된다
  • 잠재 고객을 위한 정보 분석 수단이된다
  • 기업의 신용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 보도자료 작성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 평일 08:00~18:40/일요일 09:00~16:00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뉴스와이어 서비스 종류 http://www.newswire.co.kr/?sd=1
문의 전화 02-737-3600
서비스 설명서 요청 cs@newswi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