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키위피알 손수미 실장] 뉴스와이어의 장점 3가지

(하단 글은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고객사 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뉴스와이어 서비스 이용후기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창업과 함께 4년째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온라인 신문사가 생겨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통신 서비스도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뉴스와이어의 서비스는 장점이 많습니다. 그 중 몇 가지만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관리자의 뉴스 관리 계정 모드에서 작성한 보도자료 조회수를 통해 네티즌의 실시간 반응을 알아볼 수 있는 점을 꼽고 싶습니다. 뉴스와이어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면 키위피알에서 홍보대행을 하고 있는 고객사의 보도자료 조회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어떤 고객사의 보도자료 조회수가 무려 3만 회, 또 다른 고객사의 보도자료 조회수도 1만 8천 회가 넘는 등 무엇보다 네티즌들의 클릭수 조회를 통해 보도자료 호감도를 바로 바로 체크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밑받침하는 기업 기본 정보를 간략하게 실어서 관련 기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장치도 뉴스와이어 보도자료를 신뢰하게 만드는 요소 중이 하나입니다. 일전에 고객사 담당 기자단 중의 기자 분은 보도자료를 받지 못했는데 뉴스와이어에 등록된 보도자료를 직접 찾아서 뉴스로 사용했다는 전화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둘째, 최근 일부 온라인 신문사들이 광고성 글이나 신뢰도가 의심되는 보도자료를 심사하고 걸러주는 장치도 없이 보도기사로 만들어 포탈사이트에 송출하여 독자들의 신뢰를 저버리는 등 문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출처를 분명히 밝히고 보도자료 등록 시 불량 보도자료를 1차로 걸러내는 보류/승인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과 언론인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셋째, 뉴스와이어 사이트 내에 기업체나 단체의 행사나 전시회 등 간단한 행사 일정을 알릴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기업체나 단체의 행사 등록이 보도자료처럼 외부로 배포되는 것은 아니지만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는 언론인에게 행사에 참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 관련 보도자료 보기도 가능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 http://www.newswire.co.kr/?sd=20&act=req&s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문의: 02-737-3600 / join@newswi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