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뉴스 서비스가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뉴스와이어입니다.

뉴스와이어는 개인 맞춤형 보도자료 구독 서비스인 ‘MY뉴스’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에서 추가됐거나 바뀐 기능을 소개합니다.

로그인한 회원의 MY뉴스 구독 화면

1. 산업, 주제, 지역별 MY뉴스를 하나의 페이지로 통합했습니다

지금까지 MY뉴스는 산업별, 주제별, 지역별로 내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각각 따로 눌러서 보아야 했으므로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내가 선택한 산업, 주제, 지역의 보도자료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하나의 페이지에서 볼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MY뉴스 설정하기

2. MY뉴스 설정 박스를 추가했습니다

MY뉴스 페이지에 ‘MY뉴스 설정 박스’가 추가했습니다. MY뉴스 설정 박스에서는 회원이 선택한 카테고리 개수와 하루 이메일 수신 횟수, 설정한 MY기업 개수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항목의 설정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기 때문에 MY뉴스 설정도 훨씬 쉬워졌습니다.

3. MY뉴스 메일에 보도자료 관련 사진을 전송합니다

회원이 하루 4회 메일로 받아보는 ‘오늘의 MY뉴스’에 각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을 노출합니다. 지금까지는 텍스트만 메일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MY뉴스를 구독하는 언론인 등 회원이 사진도 받아볼 수 있게 됨에 따라 기자들의 뉴스와이어 이용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회원이 하루4회 메일로 받아보는 ‘오늘의 보도자료’

4. MY기업의 보도자료를 메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MY기업 기능은 회원이 관심 있는 회사를 MY기업으로 추가하고 회사의 보도자료를 구독하는 기능입니다. MY기업 기능은 뉴스와이어 웹사이트에서만 제공했는데, 이번 주부터는 오늘의 MY뉴스 메일에 MY기업의 보도자료도 함께 전송됩니다. 또한 MY뉴스 페이지에서는 MY기업으로 설정한 기업의 보도자료에 ‘MY기업’ 아이콘이 추가되어 쉽게 관심 기업의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전날 오후 4시 이후 발표 보도자료가 메일로 전송됩니다

지금까지 뉴스와이어는 오후 4시 이후 발표한 보도자료는 회원에게 메일로 발송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 전날 오후 4시 이후 발송된 보도자료도 다음날 오늘의 MY뉴스로 함께 발송됩니다. 예를 들어, 11시 30분과 14시 30분에 보도자료를 수신하기로 설정한 회원은 오전 11시 30분에 수신하는 메일에 오늘의 보도자료와 함께 전날 오후 4시 이후 발표된 보도자료가 추가되어 발송됩니다.

6. 오늘의 MY뉴스를 모바일에서도 반응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PC는 물론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오늘의 MY뉴스 메일을 쉽게 구독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개편했습니다. 회사 메일뿐 아니라 아웃룩, 네이버, 지메일, 다음 등 웹메일과 모바일 메일 앱에서도 편리하게 보도자료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지금 새롭게 바뀐 MY뉴스를 설정해 이용해 보세요.

▶MY뉴스 설정하기

뉴스와이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와이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