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메인페이지 리뉴얼…10개 산업 뉴스 노출

뉴스와이어가 메인페이지를 리뉴얼하고, 10개 산업별 뉴스와 사진이 잘 보이게 개편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기업, 기관, 단체가 발표하는 뉴스를 언론, 포털, 소셜미디어,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로, 이번 메인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인 세분된 산업별 보도자료 목록을 강화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143개 세분된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배포하고 구독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리뉴얼된 메인페이지는 이러한 강점을 잘 살려 뉴스와이어에서 인기 있는 10개 산업 카테고리별 최신 보도자료와 사진을 더 크게 노출하도록 개편하였습니다. 기업 및 언론인 회원은 더 쉽게 산업별 최신 보도자료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10개 산업별 보도자료 사진 노출하여 가독성 강화…기업은 홍보 효과 증대

메인페이지에 노출되는 10개 카테고리는 IT, 라이프 스타일, 문화/연예, 교육, 건강, 경제, 유통, 레저, 산업, 자동차입니다. 해당 카테고리별로 최신 보도자료와 사진 썸네일이 3개씩 노출됩니다.

사진 썸네일은 보도자료에 사진을 첨부한 경우에 노출됩니다. 보도자료에 사진이 없다면 로고가 노출됩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때에는 될 수 있으면 품질 좋은 사진이나 로고를 등록하는 것이 뉴스와이어 메인 페이지를 방문하는 독자들의 눈길을 더욱 끄는 방법입니다.

이 밖에도 뉴스와이어는 배너 이미지를 수정하여 강력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하였으며, 보도자료 제목이 더 잘 읽히도록 시간이 보도자료 제목 아래에 오도록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메인페이지 하단에 ‘전체 분야 보기’ 기능을 추가하여 카테고리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뉴스와이어 홈 바로가기▶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