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3월 5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키즈스콜레, 론칭 1년 만에 매출 100억 달성… 유·초등 업계 돌풍

1. 파슬미디어, SK플래닛과 손잡고 개인택배서비스 오픈
인터넷 택배 중계서비스 로지아이가 SK플래닛과 제휴해 개인택배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2. 로, 기름값 미세먼지 걱정없는 CNG튜닝 지원
대체연료전문기업 ‘로’가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주제로 보도자료를 발표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3. 인피니언의 eSIM,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eCall 시스템 채택
인피니언 칩이 메르세데스벤츠의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시스템에 채택되었다는 보도자료를 발표했습니다.

4. 나인브이알, VR방 무인화 가능한 통합 콘텐츠 솔루션 ‘나인솔루션’ 출시
청년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 나인브이알이 VR방 무인화를 위한 흥미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5. 키즈스콜레, 론칭 1년 만에 매출 100억 달성… 유·초등 업계 돌풍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론칭 1년 만에 매출 100억을 달성했다는 보도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