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닐슨코리아, 벚꽃 관련 빅데이터 분석 발표

1. 파세코, 삶는 소형 세탁기 신제품 미니클린 출시
파세코가 클린 시리즈 3번째 제품으로 삶기 기능이 추가된 통돌이 소형 세탁기 신제품 ‘미니클린’을 출시했습니다.

2. 로이비즈, 국산 3D프린팅 모델링 소프트웨어 ‘한캐드’ 무료화 선언
로이비즈가 국내 3D프린팅 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산 3D프린팅 모델링 소프트웨어 ‘한캐드’를 전격 무료화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3. 닐슨코리아, 벚꽃 관련 빅데이터 분석 발표
닐슨코리아가 벚꽃 시즌을 앞두고 벚꽃 관련 소셜 미디어 게시글을 분석한 결과, 이성보다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벚꽃을 즐기는 경우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알밤,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근로시간 관리기능 강화
푸른밤이 근로시간 단축을 비롯한 근로기준법의 변화에 대비하여 모든 규모의 사업장에서 근무시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알밤 출퇴근기록기 기능을 추가 업데이트했습니다.

5. 4차산업기술 ‘2018 블록체인엑스포(BCEK 2018)’ 부산서 개최
2018 블록체인 엑스포가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부산항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