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마르시스, 원더리그 코리아 시상식 개최
마르시스가 원더 워크숍과 공동으로 개최 및 주관한 2017-18 원더리그 세계 대회 예선과 원더리그 코리아 대회가 3월 세계 대회 본선 진출팀과 원더리그 코리아 대회 우승팀을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2. 카스테라, 자동차 거래의 기준 제시
자동차 서비스 기업 카스테라가 10일 새로운 ‘카스테라 평가’ 서비스를 오픈하고 ‘카스테라 진단’ 서비스의 차종 확대 적용을 발표했습니다.

3. 쇤하이트, 응용언어학자 김성우 에세이 ‘어머니와 나’ 출간
쇤하이트 출판사가 어머니와 아들의 일상 대화에서 발견한 기쁨과 울림, 깨달음을 담은 감성 에세이 ‘어머니와 나’를 출간했습니다.

4. 녹색교통, 서울 양천구 남명초·성동구 경동초에 ‘가방 안전덮개’ 등 900여개 전달
사단법인 녹색교통운동이 ‘골목길 안전속도 30km/h 캠페인’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용 ‘가방 안전덮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4월 9일 남명초등학교, 4월 12일 경동초등학교에서 전달식을 열었습니다.

5. 숨비, 산업용 드론 비행 안전성 확보 위해 ETRI ‘EARTH’ 기술이전 계약 체결
주식회사 숨비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EARTH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고, 2018년 4월 12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