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밤샘 한강일주 걷기 프로그램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 19일 티켓 오픈

1. 개인화 기술 스타트업 데이블, 6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
개인화 추천 플랫폼 데이블이 엔에이치엔페이코, 삼성벤처투자, DSC인베스트먼트, 카카오벤처스, 스톤브릿지캐피탈 등 5개사로부터 6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2. 치킨파티 가맹점 가맹본부, 상생발전 정책 발표
치킨프랜차이즈 치킨파티가 가맹점의 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담은 상생발전안을 발표했습니다. 배달앱 광고비 지원, 판매 장려금 지급 등 다양한 상생 정책을 포함합니다.

3. CJ제일제당 “러시아 내 한국식 만두(K-Mandu) 열풍 일으킨다”
CJ제일제당은 러시아 냉동만두 생산거점인 CJ라비올로가 ‘비비고 만두’ 총 3종을 러시아 현지에서 본격 생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4. 밤샘 한강일주 걷기 프로그램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 19일 티켓 오픈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즐기며 힐링을 하는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가 7월 28일 세 번째로 개최됩니다.

5. ‘2018 한강 드론 페스티벌’ 28일 한강 드론공원서 개최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하는 2018 한강 드론 페스티벌이 28일(토) 광나루 한강드론공원에서 개최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