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국경없는의사회 “시리아 데이르에조르 지뢰 및 위장폭탄 피해 심각”
국경없는의사회는 2017년 11월과 2018년 3월 사이 시리아 하사케에 있는 국경없는의사회 지원 병원을 찾은 지뢰 및 위장 폭탄 부상자는 두 배로 늘었고, 피해자 가운데 절반 이상은 아동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28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로커스체인 론칭쇼’ 개최
신개념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로커스체인 개발을 주관하고 있는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이 28일 두바이에서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론칭쇼’를 개최했습니다.

3. 빗썸, 앱 다운로드 300만건 돌파… 암호화폐 거래소 1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가 6개월 만에 300만건을 돌파하면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앱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했습니다.

4. 제이에스티나, 김연아와 함께한 웨딩 주얼리 마리벨 광고컷 공개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웨딩 주얼리 광고컷을 공개했습니다.

5. 캐시비, ‘빅스 캐시비 교통카드’ 한정판 이마트24 단독 출시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편의점 이마트24와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를 교통카드에 디자인한 ‘빅스 캐시비 교통카드’를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