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KT, 10기가 인터넷 9월 상용화… ‘10기가 아레나’ 오픈
KT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 체험 공간 ‘KT 10기가 아레나’를 오픈하며 올해 9월 10기가 인터넷 전국 상용화 계획을 밝혔습니다.

2. 5월 1주차 베스트 아이돌 투표, 강다니엘 1위 차지
5월 1주차 베스트 아이돌 투표에서 강다니엘(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3. 소프라노 이수연, 퀸 엘리자베스 국제 음악 콩쿠르 성악 부문 최종 12인에 올라
문화기획사 WCN 소속 아티스트인 소프라노 이수연이 한국인 참가자로는 단독으로 벨기에 퀸 엘리자베스 국제 음악 콩쿠르 성악 부문 최종 12인에 올랐습니다.

4. 웹케시네트웍스,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
B2B핀테크 기업 웹케시 네트웍스가 ‘2018년 서비스직 신입 공개 채용’을 실시합니다. 지사서비스와 브랜치의 서비스 지원 부문 인재를 모집합니다.

5. 5월 개막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8’, 영 트렌드 리더 토크쇼 ‘YCK TALK[LIVE]’ 개최
5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크리에이티브 분야 축제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8(이하 YCK 2018)에서는 토크 프로그램인 ‘YCK TALK[LIVE]’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