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중동 및 아프리카·유럽 지역 관장하는 지부 ‘Middle East & Europe Division’ 설립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이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지역에서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현지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지부인 ‘Middle East & Europe Division’을 설립했습니다.

2. 신일산업, 저온 보관으로 신선도 높이는 ‘스탠딩 냉동고’ 출시
신일산업이 낮은 영하의 온도에서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냉동고’를 출시했습니다.

3. 유사나, 홍보대사로 피겨스케이팅 민유라 선수 선정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피겨스케이팅 민유라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습니다.

4. 하림,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6종 전국 출시
하림이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를 출시했습니다.

5. 인스타그램, 피드 게시물 스토리 공유 기능 출시
인스타그램이 다른 사용자의 피드 게시물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내놨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콘텐츠를 자신의 팔로워에게 더욱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