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이더랩, ‘2018 BKC 블록체인 코리아 컨퍼런스’ 개최 
블록체인 커뮤니티 이더랩이 6월 7일 용산 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2018 블록체인 코리아 컨퍼런스(이하 2018 BKC)’를 개최합니다.

2. 심테크시스템, 신개념 협업도구 ‘ThinkWise TeamSpirit’ 출시 
심테크시스템이 설치도 필요없고, 인터넷 연결도 필요없이 그냥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한 화면을 보면서 회의, 파일공유, 투표, 채팅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협업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3. 박명수 목소리가 기가지니 속으로… KT, P-TTS 상용화 나서
KT는 국내 최초로 AI 스피커에 딥러닝 기반 ‘개인화 음성합성 기술(P-TTS)’을 상용화하고, 그 첫 시작으로 기가지니에 P-TTS 기술을 적용한 ‘박명수를 이겨라’ 퀴즈 게임을 출시합니다.

4. 애질런트, 영인과학 자산 인수 계약 서명
애질런트는 영인과학 및 제휴사의 애질런트 관련 사업 부문을 인수하도록 하는 확정 계약서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5. 기아차, 2019년형 스팅어 출시 
기아자동차가 더 고급스러워진 2019년형 스팅어를 출시했습니다. 2019년형 스팅어는 디자인 고급화와 고급 사양의 확대 적용 등 차별화된 고급 감성을 담았습니다.

6.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18년 1934세대의 휴식과 여가에 대한 가치관 조사 발표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2018년 1934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1934세대의 56.4%가 온전히 휴식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