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블룸테크놀로지, 글로벌레이징과 로커스체인에 기반한 신규코인 ‘Rflex Coin’ 개발 업무제휴 체결
로커스체인을 개발하고 있는 블룸테크놀로지가 싱가포르 소재 엑셀레이터인 글로벌레이징과 Rflex Coin의 개발과 관련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습니다.

2. 입소스 “6.13 지방선거 최종 판세, 더불어민주 14 vs 자유한국 2 vs 무소속 1”
입소스가 17개 광역단체장 선거 관련 최종 여론조사를 종합한 결과 초반, 중반 판세가 큰 변화없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그룹 빅스·비투비·틴탑 출연 케이팝 페스티벌, 12일 오후 6시 티켓 판매 시작
여행박사가 ‘레드엔젤 케이팝 페스티벌 in 자라섬’ 티켓을 5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합니다.

4. 제6회 신촌물총축제 7월 8일부터 8일까지 개최
7월 뜨거운 여름 열기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제6회 신촌물총축제가 7월 7~8일 2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열립니다.

5. 엘리펀트스페이스, 보쉬의 명화 담은 ‘죄의 정원’ 전시 개최
홍대 지역의 새롭게 떠오르는 문화공간 엘리펀트스페이스는 히에로니무스 보쉬의 ‘세속적인 쾌락의 동산’을 재구성한 ‘죄의 정원’ 전시를 열었습니다.

6. 벼룩시장구인구직 “성인 여성 10명 중 8명, 구직 시 차별 느낀 적 있어”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성인 여성 86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78%가 ‘구직활동 시 여성으로서 차별을 당한다고 느낀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