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제타미디어 ‘비플릭스’, AI 활용 배우 출연씬 영상 추천 서비스 정식 오픈
제타미디어가 제공하는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비플릭스(BFLIX)’가 인공지능(AI)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배우 출연씬 영상 추천 서비스를 안드로이드와 iOS 앱 버전에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2. 바른손, 디센트럴랜드와 콘텐츠 배급 파트너십 체결
바른손이 메타버스와 ‘Decentraland(디센트럴랜드)’ 콘텐츠 배급 계약을 체결하고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에 VR 콘텐츠를 개발 및 배급할 예정입니다.

3. 스타필드, ‘스타필드 X 쥬라기 월드’ 컬래버 체험존 개장
스타필드 하남점은 6월 28일까지, 고양점은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쥬라기 월드’ 포토존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운영합니다.

4. 현대차, ‘벨로스터 N’ 판매 개시
현대차는 자사 고성능 철학과 모터스포츠로부터 얻은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벨로스터 N을 20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5. 벼룩시장구인구직 “여성 81% 일하는 엄마 ‘워킹맘’ 선호”
미디어윌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성인 여성 86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에서 응답자의 81%가 전업맘 보다 워킹맘을 선택하겠다고 답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아웃리거 리조트와 몰디브 프로모션 공동 진행
싱가포르항공이 7월 31일까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와 함께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