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삼성전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강력한 카메라 탑재한 ‘갤럭시 A6’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A6’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폰으로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2. 로턴, 동풍자동차 LPG 첫 출고
연비케어 솔루션기업 로턴이 신원CK모터스의 수입 중국자동차 소형트럭 LPG튜닝을 통해 첫 출고를 했습니다.

3. 서울드래곤시티, 하늘에서 놀자!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 오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30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를 오픈했습니다.

4. 셀링크, 중국에서 블록체인 게임개발 콘테스트 개최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중인 셀링크가 중국에서 세계 각국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게임개발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5. 제10회 이탈리아 영화제 폐막작 ‘테인티드 소울즈’ 배우 누치오 시아노 내한
제10회 이탈리아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된 콘타지오_테인티드 소울즈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배우인 누치오 시아노가 내한해 CGV강남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진행했습니다.

6. 일본조사회, ‘2018 일본 드론(무인기) 기술개발 전략과 시장전망’ 보고서 발간
산업조사 전문 기관인 데이코산업연구소가 운영하는 일본조사회는 ‘2018 일본 드론(무인기) 기술개발 전략과 시장전망’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