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7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론리플래닛,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 1위 부산 선정
론리플래닛의 아시아 전문 에디터들이 한국의 부산을 ‘다채로운’, ‘생기가 넘치는’ 도시로 칭하며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했습니다.

2. 빗썸, 업계 최초 비대면 인증센터 앱 출시
빗썸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빗썸 인증센터’를 신규 출시하고 기존 빗썸 모바일 앱 상에서도 간편하게 본인 인증과 고객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인증센터와 1:1 문의센터 기능을 확대 개편했습니다.

3. 한국 로봇 산업, 2018년 9조원 규모로 확대 전망
한국산업마케팅연구소가 ‘2018 로봇산업 분야별 시장동향과 유망 기술개발 및 기업 현황’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4. 자이언트드론 아카데미, 국토교통부 지정 드론 국가자격증 전문교육기관 선정
자이언트드론 아카데미가 시흥시 최초로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초경량비행장치 전문교육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5. 식약처, 탈모 기능성화장품 허위·과대광고 점검결과 발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 21개 제품(19개사)을 광고·판매하는 인터넷, 홈쇼핑 등 온라인 판매사이트 3036개를 점검한 결과 허위·과대 광고한 587개를 적발하여 시정, 고발, 행정처분 등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6. 클룩 “100분에게 홍콩 무료여행 보내드려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