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7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폭염 피해 실내 쇼핑몰에서 ‘뽀로로·핑크퐁’ 만나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 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이 설치되며,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유튜브 스타인 핑크퐁을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이 설치됩니다.

2. 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국제통용 암호화화폐 위드코인, 해외 블록체인 기술자들의 자유채굴 참여 시작 
엘림 블록체인은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탈중앙형 국제 통용 암호화화폐 위드코인에 전 세계 블록체인 기술자들의 서버채굴 참여가 본격 시작됐다고 밝혔습니다.

3. 이비카드, ‘소녀시대 태연’ 캐시비 교통카드 뉴에디션 출시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가 소녀시대 태연의 교통카드를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합니다.

4. KFC, 중복 맞아 버거 1+1 이벤트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중복을 맞아 30일까지 ‘징거버거’ 구매 시 ‘오리지널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 현대차-마블, 양산형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전 세계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가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열린 2018 코믹콘 개막식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마블과 협업해 개발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6. 개그맨 전유성의 반려견을 위한 음악회 ‘개나소나 콘서트’ 10주년 공연 8월 4일 열려
언제나 신선한 아이디어로 화제를 모으는 개그맨 전유성이 8월 4일 저녁 7시부터 경북 청도군 야외공연장에서 ‘반려견을 위한 음악회-개나소나 콘서트’ 10주년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