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8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큐디스, 전방위 싱글 카메라방식 12면 주차관제 솔루션 출시 
차세대 CCTV 및 보안 시스템 솔루션 업체인 큐디스가 주차장의 전방위를 사각지대 없이 감지할 수 있는 지능형 주차관제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2. 중고차 혁신 스타트업 차벤처스, 인탑스 인베스트먼트 시드 투자 유치
중고차 혁신 스타트업 차벤처스가 인탑스 신기술사업금융회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3. 기아차, 2019년형 스토닉 출시
기아자동차가 고객 선호 안전, 편의 사양 적용해 고객 만족감 높인 2019년형 스토닉을 출시했습니다.

4. 코리아텍,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청년 육성사업비 40억 지원
코리아텍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의 ‘청년TLO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3년간 약 40억원을 지원받게 됩니다.

5. 2018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 18일 개최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청춘과 젊음이 함께하는 ‘2018 강화 힙합&EDM 페스티벌’을 8월 18일 오후 1시 강화군 강화읍 갑곶돈대 광장에서 개최합니다.

6. YES24 “문재인 대통령 휴가 때 읽은 도서, 판매량 상승… 문프셀러 만들어”
문재인 대통령이 여름휴가를 맞아 읽고 있는 도서들이 공개된 후 관련 도서들이 예스24 분야별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오르며 ‘문프(문재인 프레지던트) 셀러’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