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8월 5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8 시즌 2 개최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8 시즌 2’가 3호선 학여울역 SETEC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됐습니다.

2. 제네시스, 2019년형 G80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신규 사양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인 ‘2019년형 G80’를 출시했습니다.

3. XMAX, 코인레일 상장 발표… 엔터테인먼트 특화 블록체인 플랫폼 한국 진출
차세대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하기 위한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이자 플랫폼인 XMAX가 국내 거래소 코인레일에 상장했습니다.

4.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시계 본연의 가치와 스마트한 사용성을 강화한 ‘갤럭시 워치’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5. 신발리뷰 스타트업 구루핏, 1만족 판매 달성
신발리뷰 스타트업 구루핏이 2018년 초 서비스 출시이래 누적 고객 2만명, 누적판매량 1만족을 넘어섰습니다.

6.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경력단절 여성과학자 63명 다시 연구현장으로 복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가 올 하반기 ‘여성과학기술인 R&D 경력복귀 지원사업’ 신규지원 대상자 63명을 선정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