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ING생명, 오렌지라이프로 사명 변경
ING생명의 회사 이름이 ‘오렌지라이프’로 공식적으로 바뀌었습니다.

2. 서울드래곤시티 “2018 서울세계불꽃대회 한 눈에 조망 가능”
한강을 향해 탁 트인 전망을 가지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생생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명당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3. 마이마부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거래대수 5000대 돌파… 거래액 900억원 달해”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를 운영하는 마이마부가 2016년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거래 대수 5000대, 거래액 9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4. KERI, 실리콘 단점 보완한 리튬이온전지용 고용량 복합 음극재 상용 기술 개발
한국전기연구원이 ‘리튬이온전지용 실리콘-그래핀 복합 음극재 대량 제조기술’을 개발했습니다.

5. 올레힐링캠프, 제주한달살기와 다이어트 힐링 체험단 모집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올레힐링캠프가 9월 10일부터 호텔급 숙소에서 숙식을 제공받으며 올레길트렉킹과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했습니다.

6. 맥시언 휠즈, 2018 IAA 상용차 박람회에서 혁신적인 트럭 휠 포트폴리오 전시
세계 최대 자동차 휠 제조업체 맥시언 휠즈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AA 상용차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