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렌더링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가 내년 출시 예정인 수소전기트럭의 렌더링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2. 인에어 오디오, 최초의 인에어 타입 이어폰 M360 이어스피커 출시
아이크루리는 혁신적인 인에어 타입 이어스피커인 ‘인에어 M360’을 출시했습니다.

3.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전기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4. 오토드래곤, 가상화폐 트레이딩봇 아비봇 9월 11일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오토드래곤은 가상화폐 트레이딩봇 아비봇의 오픈 베타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5. 헤이딜러 “BMW 520d, 중고차 시세하락폭 14.3%에서 3.5%로 회복세”
BMW 520d의 화재가 잦아들며 BMW의 인기도가 점차 회복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디허브, 김포도시철도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공급
부동산 개발·시행업체 디허브는 김포 한강신도시에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를 공급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