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모헤닉 모터스, 인휠모터 전기차 오픈 플랫폼 2.0 공개
모헤닉 게라지스가 모헤닉 모터스의 전기차 플랫폼 2.0 버전의 시제품을 10월 출시합니다.

2. 에이랜드, 가볍고 즐겁게 사용하는 조립식 매트 피크니커 출시
에이랜드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그래피커(GRAFIKER)가 오디너리 피플 스튜디오와 만나 조립식 피크닉 매트를 출시했습니다.

3. KERI “폭발·화재없는 전고체전지 기술적 난제 풀고 상용화 이끈다”
한국전기연구원 전지연구센터 하윤철 박사팀이 배터리의 폭발 사고로 발화와 폭발 위험이 없는 전고체전지의 복합전극 제조 원천기술을 개발했습니다.

4. 더블베어스, 청년실업 소재 웹드라마 취준병 공개
주식회사 더블베어스가 청소년 자살 및 청년실업을 다룬 파일럿 웹드라마 두 편을 제작해 공개했습니다.

5. 하이네켄, 이색 선물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 출시
하이네켄이 추석 연휴를 맞아 특유의 그린과 레드스타로 멋지게 디자인된 틴케이스 소재의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6. 토마몬 캐릭터, 밀라노 패션 가방 전시회 MIPEL 참가
유니드캐릭터는 ‘토마몬(Tomarmon)’ 캐릭터 가방이 패션 가방 전시회인 이태리 밀라노 미펠 전시에 참가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