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한국 시계브랜드 해리엇, 남북정상회담에서 영감을 받은 도보컬렉션 출시
국내 손목시계 브랜드 해리엇이 남북 정상회담이 있었던 ‘도보다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2. 레드페이스, 가을 단풍 산행에 최적화 된 아웃도어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가 가을철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온해줄 기능성 방풍 재킷 2종을 선보였습니다.

3. 벼룩시장구인구직 “회사생활 공포 1위, 최악의 직장 동료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직장인 85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피하고 싶은 동료로 다른 사람의 노력과 성과에 ‘은근슬쩍 숟가락 얹는 동료(21%)’를 1위로 꼽았습니다.

4. 퓨처로봇, 수원과학기술대학교와 치매 케어 로봇 선보여
퓨처로봇은 수원과학대학교 간호학과 오진환 교수와 ‘치매환자 인지능력 훈련 지원’ 공동연구를 통해 치매 케어 로봇 강아지를 개발했습니다.

5. 대한민국퇴직공무원노동조합 출범…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대한민국퇴직공무원노동조합은 공무원 퇴직자들로 구성된 노동조합 출범을 알리는 사업설명회를 29일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후생동 4층에서 개최합니다.

6. 삼성전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