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기아차, 업스케일 퍼포먼스 K3 GT 출시
기아자동차가 한층 강력한 심장과 다이내믹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K3 GT’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2. 삼성전자, 2018년 3분기 잠정실적 발표
삼성전자가 연결기준으로 매출 65조원, 영업이익 17.5조원의 2018년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3. 제4회 TEXTILE TOKYO 10월, 22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제4회 TEXTILE TOKYO 10월’이 22일부터 사흘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됩니다.

4. 에코마케팅,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 돌파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7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5. 전국 렌트카 전문 앱 카모아, 본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팀오투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털인 본엔젤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6. 노크, 스마트시티 콘트롤 플랫폼 ‘클라우드 비전’ 공개
스마트 사이니지 전문기업 노크가 스마트시티 콘트롤 플랫폼 ‘클라우드 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