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0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현대차, 중국 전용 스포티 세단 ‘라페스타’ 출시 
현대차가 중국 전용 스포티 세단 ‘라페스타’를 앞세워 중국 시장을 공략합니다.

2. 닐슨, 2018 국내 신선식품 시장 트렌드 보고서 발간
닐슨코리아는 2018년 3월 기준 국내 신선식품 연간 구매액이 22조 7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2%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3. ‘신예 패션 디자이너 80명 작품을 한 곳에서’… 패션월드도쿄 22일 개최
신예 패션 디자이너 80명의 참신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전시 ‘디자이너 게이트’가 ‘패션월드도쿄’ 전시회에서 열렸습니다.

4. 삼성전자, 캐나다 몬트리올에 AI 연구센터 신설
삼성전자가 캐나다 몬트리올에 글로벌 인공지능(AI) 연구센터를 신설했습니다.

5. 커뮤니티 카셰어링 네이비, 아크로리버파크 ‘Tesla Model S’ 서비스 론칭
모빌리티 서비스 스타트업 링커불은 아크로리버파크에 제공 중인 커뮤니티 카셰어링 서비스 네이비의 차량 라인업에 Tesla Model S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6. 수제맥주 카브루, 국내 최대 규모 홈브루잉 챌린지 개최
1세대 수제 맥주 브루어리 카브루가 제2회 카브루 홈브루잉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