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1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삼성전자, 갤럭시 J4+ 출시
삼성전자가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갤럭시 J4+를 출시했습니다.

2. 현대차, 이스라엘 인공지능 전문업체 알레그로.ai에 전략투자
현대자동차가 이스라엘 인공지능 전문업체 알레그로.ai에 전략투자했습니다.

3. 빗썸, 글로벌 쇼핑플랫폼 ‘큐텐’ 결제 서비스 론칭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대형 글로벌 쇼핑몰 큐텐과 제휴를 맺고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4. HP-E인터넷쇼핑몰, HP 파빌리온 게이밍 노트북 십일절 프로모션 실시
HP-E인터넷쇼핑몰이 11번가 11절 프로모션으로 HP 파빌리온 게이밍 노트북 십일절 프로모션을 실시했습니다.

5.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
최신 안전 기술과 장비를 전시한 제4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가 킨텍스에서 개최됐습니다.

6.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행복의 잣대는 성과에 대한 경제적 보상”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직장인 행복의 잣대는 성과에 대한 경제적 보상이 주요 잣대로 작용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