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LG화학, 마포대교에 밤섬생태체험관 개관
G화학이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환경재단과 함께 마포대교 해넘이 전망대에 ‘밤섬생태체험관’을 개관했습니다.

2. SK텔레콤, 5G 디바이스 테스트 랩 개소
SK텔레콤은 5G단말기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최종 관문인 ‘5G 디바이스 테스트 랩’을 성남 분당사옥에 개소했습니다.

3. 베이비 브레짜, 세계 판매 1위 자동분유제조기 앞세워 국내 공식 진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가 자동 분유제조 가전 부문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포뮬러 프로를 한국에 공식 론칭했습니다.

4.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아름다운 자신감을 발견하세요”
멀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소비자 대상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습니다.

5. 인트라링크스, 2019년 상반기 M&A 증가 예상
인트라링크스가 2019년 상반기 전 세계 M&A 활동을 전망한 ‘인트라링크스 딜 플로우 프리딕터’를 발표했습니다.

6. 현대상선, 정보보호 국제 표준 인증 획득
현대상선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 표준인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