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12월 2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입소스 “국민들, 정부 비교적 신뢰하지만 정책은 불만족”
입소스가 성인 106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한국인의 정부 신뢰도는 비교적 높지만, 정책 만족도는 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글라이칸, 혈액 내 비인간형 당사슬 분석법 세계 최초 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글라이칸이 혈액에서 비인간형 당사슬 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분석법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3.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출시
현대자동차가 플랙쉽 대형 SUV 팰리세이드(사진)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4. 비브익스피리언스, 국내 최초 VR전용 영화관 VR퓨처시네마 잠실롯데월드몰 내 오픈
국내 VR영화의 선두주자 비브스튜디오스의 자회사가 ‘VR퓨처시네마’를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에 오픈했습니다.

5. 크리스마스 국악뮤지컬 ‘산타의 선물’ 19일 개최
송도국악아카데미 ‘소리부부와 아이들’이 선사하는 국악뮤지컬 ‘산타의 선물’이 12월 19일(수) 인천 연수아트홀에서 선보입니다.

6. 엑스퍼넷, 스마트 접시 ‘잇텐스’ 해외서 크라우드 펀딩
엑스퍼넷은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Io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접시 ‘잇텐스’를 공개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